티스토리 뷰

일상끄적

콥샐러드 선택은 언제나 굿

이쁘지영 2017. 9. 14. 11:39

 

콥샐러드 선택은 언제나 굿

 

 

 

 

웰빙붐이 나타나면서 콥샐러드 인기도 더높아지는것 같아요.

특히나 아보카도 음식이 대중적의 관심을 얻자

이를 활용한 대표적은 음식으로 꼽히는데요.

어제 제가 먹은 콥샐러드엔, 아쉽게도 아보카도는 없었으나

소스의 조화가 잘 어울려진 맛에 정신없이 먹고왔네요 ㅎㅎㅎ

생각보다 강낭콩이 진짜 맛나더라고요

'콩'은 사실 별로 안좋아하는데..

어젠 일부러 이것만 골라서 많이 먹은 것 같네요 ㅋㅋㅋ

고기는 뭐 말할 것도 없이 짭조름한게 간이 아주 딱..!

제 손을 멈출 수 없게 만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굿굿 베리 굿이였는데용~~~~~

양도 엄청 많아서 배 터지게 먹었네요 ㅎㅎ

역시, 콥샐러드는 짱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