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들레 떡볶이에서 맛난 점심먹었어요~

 

 

 

진짜 오랜만에 즉석떡볶이를 먹고 왔어요!

주변에서 맛집이라고 해서 살짝 기대를 하고 갔는데

우왕~ 기대에 매우매우 충족하고 왔네요^^

 

 

 

 

즉석떡복이랑 튀김시키고 기다리는데 배가 넘 고프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단무지를 막 먹었는데..

요즘 단무지가 왜이렇게 맛잇는지..ㅠㅠ

단무지도 맛있네요 단무지도 ㅋㅋ

 

 

 

 

단무지 열심히 먹고있을 무렵 나온 튀김ㅋㅋㅋㅋㅋㅋ

김말이인데 신기하죠? 소면을 튀긴거라고 해요 ㅎㅎ

뭔가 바삭바삭한게 라면땅맛이 났어요 ㅎㅎ

 

 

 

 

크기도 좀 커서 자르면 3등분을 할 수 있다는!

이거이거 진짜 맛있더라고요 ㅋ

대 만 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징어 튀김도 환상 굿

양념에 찍어먹으면 짱맛있었어요 ㅎㅎㅎ

 

 

 

 

맛있는 떡볶이가 드디어나왔어요!

해물+돈가스 떡볶이를 먹었는데용 ㅎㅎㅎㅎㅎㅎ

홍합이 아주 푸짐하게 올려져 있더라고요

라면도 1개 추가한건데 거의 2개 양이 ㅋㅋㅋㅋㅋ

 

 

 

 

 

양념도 너무 맛있고 양도 푸짐했던 떡볶이!

가까운데 있더라면 자주자주 갔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마무리는 볶음밥...!

배가 불렀지만 볶음밥 안먹을 수가 없기에 시켰네요 ㅋㅋㅋㅋ

푸항 진짜 알차게 먹었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