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달콤한 커피음료 아카페라!

 

 

 

 

기분전환으로 달달한 게 땡길때가 있죠!

때마침 커피음료가 생겨서 마셨는데요~~

마신 음료 이름은 아카페라 입니다^^!!

 

 

 

 

이런 커피음료는 정말 오랜만에? 마셔본 것 같아요 ㅋㅋ

평소에 잘 안마셔서 그런데요!

그래서 종류가 많이 있었지만

가장 무난하고 달달한 맛인 바닐라라떼를 골랐습니다. ㅋㅋ

 

 

 

 

 

 

아카페라는 필터를 통해 여과된 드립커피는 향이 살이있어~

뭐 이렇게 써있네요 ㅎㅎㅎㅎㅎㅎ

결론은 우리커피 맛있다!겠죠?ㅋㅋㅋㅋ

 

 

 

 

 

마셔보니! 맛은 무난무난ㅋㅋㅋㅋ

부담없이 마시기 좋은 그런 맛이었어요.

달달 했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갖고 있는 담요에 살포시 올려봤는데요

뭔가 잘 어울리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 우울할 땐 단걸 먹어야 하는 것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