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리아 클래식치즈버거 먹었어요!

 

 

출출해서 뭘 먹을까 하다가 ㅋㅋㅋ

눈 앞에 햄버거가 있길래!!!

롯데리아로 가서 먹고 왔어요~

마침 런치시간이라 가격도 저렴! ㅎㅎㅎ

 

 

 

 

롯데리아에서 햄버거는 정말 오랜만에 먹는 것 같은데요 ㅋㅋ

제가 시킨 클래식 치즈버거는 오른쪽!

요즘 새로 나온 메뉴라고 해요~~

 

 

 

 

런치메뉴라 그런가?

굉장히 작아보이죸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즈가 아담하더라고요^^ 헹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감자튀김ㅋㅋㅋㅋㅋㅋ

맛있는 감튀감튀~

감튀도 당연히 먹었지요 ㅎㅎㅎㅎ

 

 

 

 

일반 버거빵이 아니라 번에다가 먹는 햄버거!

안에는 정말 심플하게 되어있어요 ㅋㅋ

만졌는데 뭔가 흐물흐물한게 ㅋㅋㅋ

버거같지 않는 느낌!!!

 

 

 

이렇게 안에는 정말 내용물이 심플하죠 ㅋㅋ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ㅋㅋ

그렇다고 엄청 맛있진 않았는데

뭔가 또 먹어보고 싶은? 그런 욕구 ㅋㅋㅋ

한번 더 먹어볼 것 같아요 ㅎㅎ

런치가격으로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