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필수로 알아두기 닭가슴살 삶는법!

 

 

 

점점 여름이 다가오고 있죠?

이럴때 우리가 해야할 것은 무엇!?

바로 몸매 가꾸기죠..

뭐 꼭 비키니 같은 수영복을 입지 않아도

옷이 짧아지기 때문에 신경안쓸 수가 없는데요..

다이어트 할때 거의 동반자처럼 따라다니는 것이 있다면

'닭가슴살'이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

필수로 알아두면 좋을 닭가슴살 삶는법 알아보겠습니다

 

 

 

 

 

닭가슴살 삶을법 중 중요한 것은

'비린내 없애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냄새나면 먹기 꺼려지겠죠?ㅠㅠ

 

냄새 없애는 방법으론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우선 첫번째 양파, 마늘, 대파로 제거하기 입니다.

 

 

 

 

마늘을 으깨고, 양파는 1/4쪽,

대파 안쪽 심지 부분을 끓는 물에

10분 정도 삶아주면 끝!!!ㅋㅋㅋㅋ

 

그리고 5분 정도 뜸을 들여주면

부들부들 야들야들 해진다고 해요~~~

 

 

 

 

또 다른 방법은

우유와 후추 이용한 방법입니다.

닭가슴살에 칼집을 낸 뒤 우유에 담그고

후추를 솔솔 뿌려주면 비린내를 잡을 수 있다고 해요!
이것도 매우 초초초초 간단한 방법이네요~

 

 

 

두가지를 같이 해도 크게 상관없는데요!

그럼 비린내를 완전히 잡고

야들야들하게 맛있는 닭가슴살을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ㅋㅋ

이번엔 다이어트 기필코 성공해요!

 

 

 

 

댓글